핀페시아 직구 가격 최신현황

 핀페시아 먹고 있는 게 다 떨어져 가고 있습니다. 사이트 여러 개를 뒤졌습니다. 어차피 약은 같으니 제일 저렴한 곳이 좋겠다 싶어서 입니다.

핀페시아직구

오 여기 직구사이트는 600정에 14만원입니다. 핀페시아 가격이 많이 오르지 않았네요. 약 5년전에도 600정에 12만원 수준이었는데 물가가 많이 안 오른건지 사이트에서 많이 올려받은건지 알 수는 없습니다.

혹시 주문하고 못받지는 않을까 후기 살펴봤더니 가장 최근 후기가 24년 6월 5일이네요. 일단 사이트 신뢰도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세트 상품도 팔고 있네요. 직구 상품이 다양한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이벤트도 많이 하고 있어요. 직구 사이트도 요즘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이런저런 이벤트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핀페시아 직구 때 가장 신경 쓰이는 게 연락두절, 배송지연, 먹튀 등인데요. 이렇게 사이트에 대문짝만하게 올려놨습니다. 당일 한정 선착순 주문이라 이런 사이트는 또 처음 보는 듯 하네요. 자신이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나쁠 게 없습니다.

핀페시아 직구 이벤트

이런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미니게임을 통해서 각종 상품을 준다고 합니다. 1만원 할인쿠폰 혹은 최대 핀페시아 600정 1세트를 준다고 하네요. 공짜는 양잿물도 마시는데 바로 들어갑니다.


ZEP이라는 프로그램으로 구동되는 듯하구요. 아주 옛날 게임 감성이네요. 여기에서 일단 탈모섬으로 들어가는 쿠폰을 3개 찾아야 합니다.


아주 친절하게 1시방향으로 들어가라고 나와있습니다. 안내에 따라서 1시방향 입구에 들어가면아래와 같이 마을이 펼쳐지는데요.

인디아팜 미니게임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쿠폰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지도가 조금 넓긴 하지만 그래도 못 찾을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핀페시아 직구사이트 할인쿠폰

1만원 쿠폰은 쉽게 쉽게 찾을 수 있었는데 아무리 찾아도 핀페시아 600정 쿠폰은 찾지 못했습니다. 역시 공짜는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1만원 쿠폰을 얻었으니 핀페시아 600정을 13만원에 직구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인도가 세계의 약국이라할만큼 카피약의 나라인데 탈모인으로서는 너무 고마운  것 같습니다.

가입쿠폰 이런 형식이 많았는데 미니게임을 통해서 할인쿠폰을 얻는 것도 나름 새로운 것 같습니다.

핀페시아 직구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사이트가 아직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